Clear sky without clouds

구름 한 점없이 맑게 갠 하늘과

Press release

2018 신규광고 30만뷰 돌파

4월 09.2018

     

포카리스웨트, 트와이스 출연 신규광고 이틀만에 30만뷰 돌파

동아오츠카, '포카리스웨트X트와이스'으로 여름사냥 본격 돌입

 

영상바로가기

    동아오츠카(대표:양동영 사장)는 트와이스가 출연한 2018 포카리스웨트 신규광고가 온에어 이틀 만에 조회수 30만뷰를 넘어서는 등 화제를 몰고 있다고 9일 전했다.   2018 포카리스웨트 신규광고는 '새로운 출발, 새로운 도전'을 콘셉트로 제작됐다. 지난 2017년 광고에서 설명한 수분이 주는 몸 속 활력을 의미하는 '라이브(LIVE)'를 보다 발전시켜, 수분보충의 기능적인 요소에 '도전정신'이라는 감성적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.   특히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발탁된 그룹 트와이스(TWICE)는 이번 광고에서 1020세대들의 일상 속 자신의 꿈을 위해 도전하는 모습을 표현했다. 트와이스 멤버들은 그동안 무대 위에서 비춰지지 않았던 자신들의 작은 목표들을 담아 즐겁지만 사뭇 진지한 모습이 그려졌다.   광고 속 트와이스는 어릴 적 그림을 즐겨했던 채영, 11년 동안 발레를 해왔던 미나, 익숙치 않은 클라이밍에 도전하는 사나 등 멤버 9명 각각의 꿈을 다이나믹한 영상미과 색채감으로 즐길 수 있다.  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져는 "올해 포카리스웨트는 체내 수분보충의 힘이라는 근본적인 브랜드 기능에 더해 1020세대들의 작지만 확실한 행복, 도전의 즐거움을 표현하는 등 보다 역동적이고 에너제틱한 모습을 그리고자 했다"며 "광고 속 메시지를 통해 1020세대들의 일상을 응원하는 등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"이라고 전했다.   한편 트와이스는 데뷔곡‘우아하게’부터 ‘치어 업’,‘TT’,‘KNOCK KNOCK’,‘시그널’, ‘LIKEY’, ‘하트 셰이커’등 7개의 히트곡에 이어 오늘(9일)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‘왓 이즈 러브?’로 컴백한다.

# 신규광고

# 트와이스

# 포카리걸

http://pocarisweat.co.kr/post_news/2018-%ec%8b%a0%ea%b7%9c%ea%b4%91%ea%b3%a0-30%eb%a7%8c%eb%b7%b0-%eb%8f%8c%ed%8c%8c/